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12 주 추천 종목: 11/16에 ATS를 커버하는 베팅 게임콕스

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12 주 추천 종목: 11/16에 ATS를 커버하는 베팅 게임콕스

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12 주 추천 종목: 11/16에 ATS를 커버하는 베팅 게임콕스

Blog Article

사우스 캐롤라이나 게임콕스는 토요일에 방문하는 미주리 타이거즈와의 대학 풋볼 배당률이 -14로 가장 높은 팀입니다.

SEC는 2024년에 우수한 팀들로 가득 차 있으며, 미주리와 사우스캐롤라이나가 상위 25위 안에 들기 때문에 우승을 차지하면 상위 20위 안에 들 수 있고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도 있습니다.

윌리엄스-브리스 스타디움에서 이기기 어려운 게임콕스가 모멘텀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베팅하는 2가지 열쇠
1. 미주리주에 불만이 있나요?
앨라배마 크림슨 타이드에 34-0으로 패하기 전까지 UMass와 오번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타이거즈에게는 몇 주 동안 이상한 일이었습니다. 부진한 패배였고, 득점하지 못한 것은 공격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주 오클라호마와의 홈 경기에서 좋은 반등 승리를 거뒀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14 스프레드를 커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하지만 홈에서 두 번이나 퇴장당했습니다.

첫 번째 패배는 텍사스 A&M 애지스에게 41-10으로 역전패한 것이었기 때문에 원정에서 일관성이 떨어지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우스 캐롤라이나를 상대로 두 자릿수 약자입니다.

한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시리즈 전적입니다. 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베팅 트렌드에 따르면 타이거즈는 1년 전 34-12로 패배한 것을 포함해 지난 5번의 매치업에서 승리했습니다.

미주리가 완전히 승리하기 위한 시장 움직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앨라배마 경기만 놓고 보면 최근 기록인 3승 1패를 간과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타이거즈에 홈런 베팅을 하는 것이 NCAA 축구 예측에 최악의 가치 옵션은 아닙니다.

2. 모멘텀을 타는 게임콕
올레 미스와 앨라배마에 연패한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시즌은 실타래에 매달려 있었습니다. 하지만 3연승 이후 다시 SEC의 유력한 위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35-9로 일방적인 승리를 거둔 후 텍사스 A&M을 44-20, 밴더빌트를 28-7로 꺾는 것으로 복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모도어스가 2024년에 좋은 팀들을 꺾은 것을 고려하면 이번 코모도어스와의 승리는 훌륭했습니다.

최근의 우승도 로드 우승이었고, 셰인 비머 감독은 큰 승리를 거둔 팀의 집중력에 만족했습니다.

비머는 "여러 가지 이유로 경기를 하기 쉽지 않은 경기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지난주 실망감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고, 밴더빌트가 축구를 하는 방식 때문에 우리 선수들이 이곳에 와서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축구 팀으로서 우리에게 정말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미주리는 더 쉬운 상대이지만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Gamecocks의 선수들이 NCAAF 스프레드를 보면 집중력을 잃을 수 있으므로 선수들이 집에서 일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주리 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베팅하는 방법
이번 주 대학 풋볼 추천 종목은 사우스 캐롤라이나 -14의 편에 서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게임콕스는 후반전에 철수하여 미주리가 턴오버를 강요할 수 있으며, 이는 4쿼터에 스코어라인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나은 팀이며 모멘텀은 그들의 편입니다.

Report this page